학습유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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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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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4주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129,580원 |
실결제금액 | 교육원 문의 |
과정 소개 | 고객을 사로잡는 세일즈 전략부터 실행까지 한 번에 완성! 고객 응대부터 설득, 세일즈 전략 실행까지. 매장 판매의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배우는 실전 중심 교육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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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1. 고객 응대, 제안, 설득 등 세일즈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학습하고자 하는 매장 판매 실무자 2. 고객의 구매 행동과 경험 흐름을 이해하고 실전 응대에 활용하고자 하는 리테일 종사자 3. 제품 진열, 매장 연출, 디스플레이 등 공간 운영 전략을 실무에 적용하고자 하는 직원 4. 고객 관리, CRM 전략, 성과 향상 기법 등 성과 중심의 세일즈 역량을 높이고자 하는 실무자 5. 세일즈 과정에서 고객 만족과 재방문을 유도하는 실전 노하우를 강화하고자 하는 매장 근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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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1. 세일즈 직무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과 자긍심을 바탕으로, 자기주도적 태도와 고객 중심의 마인드셋을 형성할 수 있다. 2.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요구되는 응대 매너와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익히고, 상황에 맞는 실전형 대화 전략을 적용할 수 있다. 3.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제품 제안부터 설득까지 이어지는 상담 과정을 체계적으로 구성하여 맞춤형 세일즈를 실천할 수 있다. 4. 디지털 채널, 콘텐츠 기획, 디스플레이 전략을 유기적으로 활용하여 매장 내 구매 유도 환경을 효과적으로 설계할 수 있다. 5. 인사, 재고, 매출 성과 관리 등 매장 운영의 전 과정을 분석하고 실행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실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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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 내용 전문가 한종률
- 연세대학교 식품공학 (석사 졸업) -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 동서식품(주)
<자격> - 창업보육전문매니저자격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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