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추천 과정 사업주훈련
일타 전략가 교육! 나도 키우고 회사도 키우는 최고의 전략
-
사업주훈련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
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로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
우선지원기업 75,240원 / 중견기업 66,880원 / 대기업 33,440원
-
국민내일배움카드로 강의 수강시, 반드시
HRD-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
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
-
수강신청은 회차별
마감일자 기준 전일 자정에 마감
됩니다. (영업일 기준)
-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
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
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실업자 수강불가)
-
K-디지털로 강의 수강시, 반드시
HRD-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
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
-
수강신청은 회차별
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
됩니다. (영업일 기준)
-
K-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
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
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실업자 수강불가)
학습유형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4주
|
학습기간
|
|
학습기간
|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83,600원 |
교육비정가 |
0원 |
교육비정가 |
0원 |
실결제금액 |
교육원 문의 |
지원금 |
0원 |
지원금 |
0원 |
자비부담금(실 결제금액) |
0원상세보기
국민내일배움카드 유형별 자비부담금
(자비부담금 0원)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
(자비부담금 0원) 자부담률 50% 적용자
(자비부담금 0원) 근로·자녀장려금(EITC)수급자 (50%적용)
(자비부담금 0원)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15%적용/22년 한시적 허용)
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자부담 0%)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
자비부담금(실 결제금액) |
0원상세보기
K-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 (유형별 자비부담금)
(자비부담금 0원)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
(자비부담금 0원) 자부담률 50% 적용자
(자비부담금 0원) 근로·자녀장려금(EITC)수급자 (50%적용)
(자비부담금 0원)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15%적용/22년 한시적 허용)
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자부담 0%)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
과정 소개 |
교육은 회사를 위한 전략이자 중요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구체적으로 어떤 교육이 필요하고, 자료는 어떻게 개발할 수 있을까요? 교육 프로그램 설계와 자료 개발을 위한 이론도 있고, 단계도 있지만, 여기에 시간을 투입하는 회사는 많지 않습니다. 당장 급한 일은 아닌 듯 느껴지더라도 투자해보세요. 교육기관이라면 더욱이, 교육담당자라면 더욱이. |
학습 대상 |
교육적 전략을 수립하고자 하는 조직과 조직 구성원 교육 프로그램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공감하는 조직의 교육 담당자 교육 프로그램 설계와 운영에 필요한 기본적·전문적 지식을 갖추기 원하는 자 |
학습 목표 |
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요구조사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교육 프로그램 설계 및 운영을 위하여 인적·정보 자원을 조사할 수 있다. 교육 프로그램 설계 및 운영을 위하여 교육목표, 교육내용, 교수학습방법, 교수매체 등을 선정할 수 있다. 교육 전략 실행을 위한 교재개발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
교수 소개 |
* 내용 전문가 윤가영 <학력> - 고려대학교 교육학과 교육공학 (석사 졸업) <경력> - 미음미디어 / 대표 - ㈜푸름넷 / 콘텐츠 기획·개발, LMS 구축, 기관평가 총괄 <자격> - 워드프로세서(2급) - 정보처리기능사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전략의 시작은 사전조사부터 |
2차시 |
잠재적 학습자 분석하기 |
3차시 |
상황분석 결과보고하기 |
4차시 |
요구조사 계획하기1 |
5차시 |
요구조사 계획하기2 |
6차시 |
요구조사 도구 개발하기 |
7차시 |
요구조사 실시하기 |
8차시 |
요구조사 결과 보고하기 |
9차시 |
교육 프로그램 설계 및 운영을 위한 인적자원 조사하기1 |
10차시 |
교육 프로그램 설계 및 운영을 위한 인적자원 조사하기2 |
11차시 |
정보자원 조사하기 |
12차시 |
교육목표 설정하기 |
13차시 |
교육내용 구성하기 |
14차시 |
교수학습방법 선정하기 |
15차시 |
교수매체 선정하기 |
16차시 |
교육 전략 실행을 위한 교재개발하기 |
17차시 |
교수학습지도안 작성하기 |
18차시 |
교수학습보조자료 제작하기 |
19차시 |
평가계획 수립하기 |
|
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평가비율 |
- |
70% |
20% |
1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