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4주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62,370원 |
실결제금액 | 교육원 문의 |
과정 소개 | 본 과정은 여성소비자의 성장과 특징을 이해하고 여성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하며 Z세대의 소셜미디어에 대한 접근방식과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이해하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방법을 이해하여 Z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전략을 강구하는 과정입니다. |
||||||||||||||||||||||||||||||||||||||||||
학습 대상 | 매장 영업, 판매 업무 수행자 매장 관리자 |
||||||||||||||||||||||||||||||||||||||||||
학습 목표 | 최근 소비자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매장 내의 주요 판매 방법을 학습 및 활용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 내용 전문가 한종률
<학력> - 연세대학교 식품공학 (석사 졸업)
<경력> -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 동서식품(주)
<자격증> - 창업보육전문매니저자격증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