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사업주훈련
임직원 필수 잇템, 성공을 부르는 비즈니스 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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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주훈련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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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로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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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지원기업 75,240원 / 중견기업 66,880원 / 대기업 33,44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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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내일배움카드로 강의 수강시, 반드시
HRD-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
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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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은 회차별
마감일자 기준 전일 자정에 마감
됩니다. (영업일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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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
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
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실업자 수강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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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디지털로 강의 수강시, 반드시
HRD-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
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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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은 회차별
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
됩니다. (영업일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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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
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
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실업자 수강불가)
학습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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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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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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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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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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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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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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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정가 |
83,600원 |
교육비정가 |
0원 |
교육비정가 |
0원 |
실결제금액 |
교육원 문의 |
지원금 |
0원 |
지원금 |
0원 |
자비부담금(실 결제금액) |
0원상세보기
국민내일배움카드 유형별 자비부담금
(자비부담금 0원)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
(자비부담금 0원) 자부담률 50% 적용자
(자비부담금 0원) 근로·자녀장려금(EITC)수급자 (50%적용)
(자비부담금 0원)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15%적용/22년 한시적 허용)
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자부담 0%)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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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비부담금(실 결제금액) |
0원상세보기
K-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 (유형별 자비부담금)
(자비부담금 0원)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
(자비부담금 0원) 자부담률 50% 적용자
(자비부담금 0원) 근로·자녀장려금(EITC)수급자 (50%적용)
(자비부담금 0원)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15%적용/22년 한시적 허용)
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자부담 0%)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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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소개 |
상황분석을 통한 트렌디한 접근법으로 뻔하지 않은 전략을 설계하고, 비즈니스에 창의성과 흥미를 불어넣는 전략을 알려드립니다. 고객 유형에 따른 접근법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영업 성패를 좌우하는 역량을 함양하고, 고객과의 강력한 연결을 통해 비즈니스 성공 기회를 캐치하도록 도와드립니다. 인터랙티브 광고 기획과 비즈니스 효율성을 향상시켜 글로벌 경쟁 전략을 세우고, 커뮤니케이션과 글로벌 전략의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방안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
학습 대상 |
1. 문화, 예술, 디자인, 방송 분야 실무자 2. 조직의 문화 콘텐츠 제작 및 광고 콘텐츠 제작자 3. 마케터로서 광고 및 홍보 관련 실무 역량을 키우고자 하는 학습자 |
학습 목표 |
1.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산업환경, 경쟁자, 고객사, 소비자의 동향을 조사 및 분석할 수 있다. 2. 창의적 사고를 기반으로 새롭고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도출할 수 있다. 3. 제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판촉 하는 홍보 전략과 매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교수 소개 |
* 내용 전문가 한종률 <학력> - 연세대학교 식품공학 (석사 졸업) <경력> -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 동서식품(주) <자격증> - 창업보육전문매니저자격증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디어가 곧 메시지이다 |
2차시 |
디지털 레볼루션, 신(新) 광고 기획 솔루션 |
3차시 |
상황분석으로 트렌디하게 접근하라 |
4차시 |
‘FUN’ 하지만 ‘뻔’ 하지 않은 전략을 설정하라 |
5차시 |
영업의 성패는 판매 촉진에서 결정된다 |
6차시 |
성공의 열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실현하라 |
7차시 |
인터랙티브 광고 기획과 제작의 모든 것 |
8차시 |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높이는 광고비용 관리 |
9차시 |
고객의 감성적 코드를 자극하는 설득 마케팅 |
10차시 |
고객 유형별 접근 및 공략 방법 |
11차시 |
홍보를 위한 광고? 독보적인 매체로 전달하라 |
12차시 |
매체 기획을 위한 다각적 조사 및 분석 |
13차시 |
한 단계 업그레이드! 미디어 믹스 접근법 |
14차시 |
영업의 승패를 좌우하는 아이디어의 중요성 |
15차시 |
빅 아이디어로 매력적인 콘셉트를 설정하라 |
16차시 |
참신함이 돋보이는 카피 전술의 활용 |
17차시 |
톡톡! 튀는 아이디어, 사고 방식을 확장하라 |
18차시 |
창의성 향상을 위한 창의적 실전 연습 |
19차시 |
다양한 전술과 표현안(案), 그리고 제작과정 |
20차시 |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글로벌라이제이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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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평가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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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 |
20%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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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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