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4주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50,490원 |
실결제금액 | 교육원 문의 |
과정 소개 | 언택트 시대에서 요구되는 전자상거래의 조건을 확인하고 학습할 수 있다.
|
||||||||||||||||||||||||||||||||||
학습 대상 | 1. 전자상거래 담당자 2. 온라인 쇼핑몰 담당자 3.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4. E-Business 전략 및 마케팅 담당자 |
||||||||||||||||||||||||||||||||||
학습 목표 | 1. e-비즈니스를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언택트 비즈니스 등의 시장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2. e-비즈니스 사업 전략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디지털 플랫폼 상에서 고객을 유입 및 구매전환을 유도할 수 있다. 4. O2O 비즈니스를 이해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 내용 전문가 최종근
<학력> - 동국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학사 졸업)
<경력> - ㈜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전무 - ㈜비디에프 대표이사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