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사업주훈련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인사이트 - 콘텐츠 만료
-
사업주훈련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
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로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
우선지원기업 74,576원 / 중견기업 66,290원 / 대기업 33,145원
-
국민내일배움카드로 강의 수강시, 반드시
HRD-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
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
-
수강신청은 회차별
마감일자 기준 전일 자정에 마감
됩니다. (영업일 기준)
-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
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
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실업자 수강불가)
-
K-디지털로 강의 수강시, 반드시
HRD-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
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
-
수강신청은 회차별
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
됩니다. (영업일 기준)
-
K-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
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
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실업자 수강불가)
학습유형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4주
|
학습기간
|
|
학습기간
|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92,070원 |
교육비정가 |
56,430원 |
교육비정가 |
56,430원 |
실결제금액 |
교육원 문의 |
지원금 |
0원 |
지원금 |
0원 |
자비부담금(실 결제금액) |
0원상세보기
국민내일배움카드 유형별 자비부담금
(자비부담금 0원)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
(자비부담금 0원) 자부담률 50% 적용자
(자비부담금 0원) 근로·자녀장려금(EITC)수급자 (50%적용)
(자비부담금 0원)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15%적용/22년 한시적 허용)
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자부담 0%)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
자비부담금(실 결제금액) |
0원상세보기
K-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 (유형별 자비부담금)
(자비부담금 0원)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
(자비부담금 0원) 자부담률 50% 적용자
(자비부담금 0원) 근로·자녀장려금(EITC)수급자 (50%적용)
(자비부담금 0원)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15%적용/22년 한시적 허용)
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자부담 0%)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
과정 소개 |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활성화 되는 e비즈니스에 대해 지식을 넓히며 실제 e비즈니스를 진행함에 있어 반드시 알아야 할 모든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
학습 대상 |
판매직 종사자 판매 담당 임직원 전자상거래 담당자 |
학습 목표 |
1. e-비즈니스의 개념 및 특징과 파급효과를 이해할 수 있다. 2. 적절한 상품과 서비스를 시장조사를 통하여 구매대상자가 원하는 상품의 개발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따른 마케팅 계획과 판매계획, 투자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3. 온라인 동향을 기반으로 관련 상품 시장의 마케팅 동향을 파악할 수 있고, 최신 온라인 동향에 맞는 뉴미디어 매체를 분석할 수 있다." |
교수 소개 |
* 내용 전문가 오준석 <학력> - 연세대학교 공학대학원 공학경영과 (석사 졸업) <경력> - (사)국제경영원 컨텐츠 개발 및 기획 팀장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e-비즈니스가 뭐지?1 |
2차시 |
e-비즈니스가 뭐지?2 |
3차시 |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1 |
4차시 |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2 |
5차시 |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3 |
6차시 |
사업 기획1(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7차시 |
사업 기획2(판매계획 수립하기) |
8차시 |
사이트 기획1(사이트 개발계획 수립하기) |
9차시 |
사이트 기획2(사이트 설계하기) |
10차시 |
사이트 구축1(사이트 구축하기) |
11차시 |
사이트 구축2(기초DB 구축하기) |
12차시 |
사이트 운영1(시스템 관리하기) |
13차시 |
사이트 운영2(외부시스템 연동하기) |
14차시 |
고객 관리1(고객DB 관리하기) |
15차시 |
고객 관리2(고객등급 관리하기) |
16차시 |
사후 관리(판매후기 관리하기) |
17차시 |
시장 환경분석1(시장환경 분석하기) |
18차시 |
시장 환경분석2(경쟁사 현황 분석하기) |
19차시 |
기술 동향 분석1(기술 동향 분석하기) |
20차시 |
기술 동향 분석2(기술 동향 분석하기) |
21차시 |
마케팅 관리1(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 |
22차시 |
마케팅 관리2 |
23차시 |
디지털 마케팅 |
24차시 |
SNS 광고 구조와 전략 |
25차시 |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1 |
26차시 |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2 |
27차시 |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3 |
28차시 |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4 |
29차시 |
마케팅 성과 측정과 활용1(마케팅 성과측정하기) |
30차시 |
마케팅 성과 측정과 활용2(마케팅결과 활용하기) |
|
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평가비율 |
- |
70% |
20% |
1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