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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4주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0,490원
실결제금액 50,49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디지털 트렌드만큼 중요한 것은 이러한 기술이 어떻게 고객경험으로 전환될 것인가이다. 본 과정은 디지털 환경에서의 색다르고 편리한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실제 서비스 전략 수립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학습 대상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학습 목표 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2. 언택트 환경과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고객이 열광하는 서비스의 조건을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
교수 소개

* 내용 전문가 장정배


<학력> 

- 연세대학교 산업교육전공(석사졸업)


<경력> 

​​- (재)한국경영정책연구원 원장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고객중심경영
2차시 당신의 제품은 서비스로 진화했는가
3차시 디지털 고객은 어떤 서비스를 원하는가
4차시 고객의 통증에 주목하라
5차시 팔지 말고 추천하라, 큐레이션 서비스
6차시 이젠 커넥티드 싸움이다, 연결
7차시 고객충성도의 새로운 자원, 게임화
8차시 디지털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라
9차시 모든 길은 고객경험(CX)으로 통한다
10차시 디지털 고객의 MOT는 마이크로 모멘트
11차시 서비스와 영업의 초크포인트를 찾아라
12차시 디지털 접점으로 재설계하라
13차시 디지털에도 사람의 기척을 남겨라
14차시 디지털로 넛지하라
15차시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은 없다
16차시 컨텍스트로 승부하라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