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4주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129,580원 |
실결제금액 | 129,580원 |
과정 소개 |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전임직원을 위한 교육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핵심 요소인 콘텐츠 및 채널 기획과 운영 방법을 실전 중심으로 학습합니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활용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의 마케팅 전략을 체계적으로 익히며, 마케팅 콘텐츠 제작에는 어떻게 인공지능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도 배웁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라이브 운영을 위한 필수적인 기초 지식 또한 습득할 수 있습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이 교육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분야에서 경쟁력을 키우세요! |
||||||||||||||||||||||||||||||||||||||||||||||||||||||||||||||
학습 대상 | 콘텐츠를 활용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실무에서 활용히고자하는 전임직원 | ||||||||||||||||||||||||||||||||||||||||||||||||||||||||||||||
학습 목표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위한 콘텐츠·채널 기획 및 운영 방법을 살펴본다. 인스타그램·유튜브를 통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방법을 알아본다. 마케팅에 활용되는 콘텐츠 제작 시 인공지능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소셜 미디어 라이브 운용을 위해 알아야 하는 기초 지식을 학습한다. |
||||||||||||||||||||||||||||||||||||||||||||||||||||||||||||||
교수 소개 | * 내용 전문가 한동욱
- 한국과학기술원(KAIST) 경영공학전공(박사 졸업)
<경력> - 전주대학교 문화융합대학 스마트미디어학과 교수 - 교육부 주관 4차산업혁명 혁신 선도대학 사업단장 - K-MOOC 사업 : 4차산업혁명과 스마트 기술 컨텐츠 개발
* 내용 전문가 허지욱 <학력> - 경성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 졸업)
<경력> - 이레교육원 - ㈜KB손해보험 - ㈜삼성카드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