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추천 과정

회사를 살리는 유튜브&인스타그램 소셜 미디어 마케팅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4주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29,580원
실결제금액 129,58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전임직원을 위한 교육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핵심 요소인 콘텐츠 및 채널 기획과 운영 방법을 실전 중심으로 학습합니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활용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의 마케팅 전략을 체계적으로 익히며, 마케팅 콘텐츠 제작에는 어떻게 인공지능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도 배웁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라이브 운영을 위한 필수적인 기초 지식 또한 습득할 수 있습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이 교육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분야에서 경쟁력을 키우세요!

학습 대상 콘텐츠를 활용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실무에서 활용히고자하는 전임직원
학습 목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위한 콘텐츠·채널 기획 및 운영 방법을 살펴본다.
인스타그램·유튜브를 통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방법을 알아본다.
마케팅에 활용되는 콘텐츠 제작 시 인공지능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소셜 미디어 라이브 운용을 위해 알아야 하는 기초 지식을 학습한다.​
교수 소개 * 내용 전문가 한동욱


<학력> 

- 한국과학기술원(KAIST) 경영공학전공(박사 졸업)

 

<경력> 

​​- 전주대학교 문화융합대학 스마트미디어학과 교수

- 교육부 주관 4차산업혁명 혁신 선도대학 사업단장

- K-MOOC 사업 : 4차산업혁명과 스마트 기술 컨텐츠 개발​

 

* 내용 전문가 허지욱

<학력> 

- 경성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 졸업)

 

<경력> 

​​- 이레교육원

- ㈜KB손해보험

- ㈜삼성카드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매출 상승의 시작!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획 개요
2차시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위한 채널 기획
3차시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위한 콘텐츠 기획
4차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초보를 위한 채널 운영 노하우
5차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초보를 위한 콘텐츠 분석 노하우
6차시 인스타그램 마케팅 시작을 위한 가이드
7차시 본격! 실무에서 활용하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 - 1
8차시 본격! 실무에서 활용하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 - 2
9차시 팔로워를 늘리는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콘텐츠 개발 방법 - 1
10차시 팔로워를 늘리는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콘텐츠 개발 방법 - 2
11차시 인스타그램 콘텐츠의 품격을 높이는 노하우
12차시 인스타그램 마케팅 성공을 위한 주의 사항 A to Z
13차시 유튜브 마케팅 시작을 위한 가이드
14차시 실전! 브랜드 가치를 올리는 유튜브 마케팅 전략 - 1
15차시 실전! 브랜드 가치를 올리는 유튜브 마케팅 전략 - 2
16차시 구독과 좋아요를 부르는 유튜브 콘텐츠 개발 방법 - 1
17차시 구독과 좋아요를 부르는 유튜브 콘텐츠 개발 방법 - 2
18차시 조회 수 상승을 위한 유튜브 계정 운영 관리 노하우
19차시 유튜브 마케팅 성공을 위한 주의 사항 A to Z
20차시 매력적인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위한 영상·음향 제작 - 1
21차시 매력적인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위한 영상·음향 제작 - 2
22차시 마케팅 콘텐츠 개발은 이제 AI가 한다
23차시 콘텐츠 제작을 위한 AI 기초 지식 파악하기
24차시 첫 번째 콘텐츠 제작 파트너 ChatGPT - 1
25차시 첫 번째 콘텐츠 제작 파트너 ChatGPT - 2
26차시 AI의 기능을 200% 활용하는 콘텐츠 제작 전략 - 1
27차시 AI의 기능을 200% 활용하는 콘텐츠 제작 전략 - 2
28차시 소셜 미디어 채널 운영을 위한 요점 정리
29차시 소비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소셜 미디어 라이브 운용 방법 - 1
30차시 소비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소셜 미디어 라이브 운용 방법 - 2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