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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케이션 마스터의 세일즈 레시피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4주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92,070원
실결제금액 92,07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본 과정은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고 변화를 읽는 트렌드에 따라 성공적인 세일즈 전략을 구축하는 비즈니스 성공 비법을 담고 있습니다. 현대 비즈니스 환경은 디지털 접촉과 고객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으며, 이 과정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에서 이기는 전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습 대상 판매서비스 업무 종사자
방문 판매 등 고객 대면 영업 업무 종사자
학습 목표 1.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2.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3.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교수 소개 * 내용 전문가 한종률

 

<학력> ​

- 연세대학교 식품공학과 (학사 졸업)

 

<경력>

-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 동서식품(주)

 

<자격>

- 창업보육전문매니저자격증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트렌드 변화 읽기
2차시 커뮤니케이션 마스터가 비즈니스를 구하는 비법
3차시 고객을 감동시키는 7가지 대응법
4차시 자신감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하려면 감정 척도를 파악하라
5차시 비즈니스 성공은 긍정적 사고가 반이다
6차시 식스센스만 있으면 당신도 세일즈 마스터가 될 수 있다
7차시 호감 접점 찾고 비즈니스 인기맨 등극하기
8차시 이미지 메이킹, 연예인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9차시 자신만의 색깔로 빛나는 비즈니스맨 되기
10차시 디지털 접촉, 이젠 필수!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11차시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비밀 노하우
12차시 고객 특성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찾기
13차시 감성을 터치하는 고객맞이와 공감대 형성
14차시 고객을 내 편으로 끌어들이는 고차원적 기술 ①
15차시 고객을 내 편으로 끌어들이는 고차원적 기술 ②
16차시 백전백매(賣)! 유능한 제품 설명을 위한 4가지 요소
17차시 믿음을 줄 수 있는 고객 셀링포인트를 찾아라!
18차시 고객을 설득하는 효과적인 질문법
19차시 단계적으로 완성하는 설득의 기술
20차시 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원한다면 CRM을 활용하라!
21차시 스캔들! 고객만족, 고객로열티, CRM의 삼각관계
22차시 판매 목표의 달성? PDCA 사이클이 답이다
23차시 똑! 소리 나는 영업직의 판매 손익관리
24차시 리더의 성장, 자기 성찰에서 시작된다
25차시 조직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은 휴먼 스킬이다
26차시 변화를 주도하는 리더가 되어라
27차시 리더의 힘, 혁신적인 조직문화를 만든다
28차시 언택트 비즈니스 시대, 가치를 창출하는 센스메이커
29차시 성공적인 조직 경영을 위한 노하우 완벽 정리
30차시 경영자의 의사결정 스타일이 승패를 좌우한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