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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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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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4주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87,780원 |
실결제금액 | 87,780원 |
과정 소개 | 게임적 사고와 요소를 대입하여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몰입도를 높이는 게이미피게이션과 최근 ICT 기술의 발전으로 급부상하기 시작한 메타버스를 접목한 과정입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메타버스를 이해하므로서 가상의 세계가 현실에서 갖는 인기와 방향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게이미피케이션적인 요소를 적용하고 있는 현업의 다양한 요소들을 확인하고 메타버스의 가상과 현실이 분리되어있지 않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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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메타버스에 대한 기초 지식 및 인사이트를 얻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 ||||||||||||||||||||||||||||||||||||||||||
학습 목표 | 메타버스의 개념을 이해하고 메타버스 구성 게임 요소를 학습하여 직무 적용 아이디어를 도출할 수 있다. 메타버스의 다양한 응용 분야와 적용 사레를 통해 게이미피케이션 적용 실무 방안에 대해 말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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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 내용 전문가 이동현
- 美 뉴욕대학교(NYU) MBA(경영학) (석사 졸업)
<경력> - 한성대학교 지식서비스&컨설팅대학원 교수(겸임) - 한국게임화연구원 부문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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