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4주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92,070원 |
실결제금액 | 92,070원 |
과정 소개 | 본 과정은 카피라이팅의 개념부터 홍보 전략, 출판 및 언론 홍보, 세이즐 카피, 광고 전략 수립 등 카피라이팅과 글쓰기에 대해 넓은 범위의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
||||||||||||||||||||||||||||||||||||||||||||||||||||||||||||||
학습 대상 | 마케팅 담당자 브랜드 매니저(BM) 광고, 홍보업체 임직원 |
||||||||||||||||||||||||||||||||||||||||||||||||||||||||||||||
학습 목표 | 1. 카피라이터의 의미를 이해하고 필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2. 다양한 카피의 종류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이 구매를 하게 하는 카피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3. 광고 전략에 기반한 핵심 크리에이티브의 방향을 도출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 내용 전문가 한종률
<학력> - 연세대학교 식품공학 (석사 졸업)
<경력> -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 동서식품(주)
<자격증> - 창업보육전문매니저자격증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