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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을 움직이는 카피라이팅과 글쓰기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4주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92,070원
실결제금액 92,07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본 과정은 카피라이팅의 개념부터 홍보 전략, 출판 및 언론 홍보, 세이즐 카피, 광고 전략 수립 등 카피라이팅과 글쓰기에 대해 넓은 범위의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학습 대상 마케팅 담당자
브랜드 매니저(BM)
광고, 홍보업체 임직원​
학습 목표 1. 카피라이터의 의미를 이해하고 필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2. 다양한 카피의 종류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이 구매를 하게 하는 카피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3. 광고 전략에 기반한 핵심 크리에이티브의 방향을 도출할 수 있다.​
교수 소개 * 내용 전문가 한종률

 

<학력> ​

- 연세대학교 식품공학 (석사 졸업)

 

<경력> 

-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 동서식품(주)

 

<자격증>

- 창업보육전문매니저자격증​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카피라이팅은 무엇인가?
2차시 다양한 카피의 종류
3차시 마케팅은 무엇인가
4차시 카피와 마케팅
5차시 기업 경영과 마케팅
6차시 홍보전략 수립1(PR 목표 설정하기)
7차시 홍보전략 수립2(PR 대상 선정하기)
8차시 온라인 홍보1(운영계획 수립하기)
9차시 온라인 홍보2(콘텐츠 제작하기)
10차시 출판홍보1(운영계획 수립하기)
11차시 출판홍보2(매체별 홍보물 제작하기)
12차시 언론홍보1(언론 홍보계획 수립하기)
13차시 언론홍보2(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14차시 마케팅 철학을 담은 글쓰기
15차시 카피 창조하기
16차시 세일즈 카피로 고객을 움직여라
17차시 세일즈 카피의 패턴
18차시 원하는 카피의 완성
19차시 고객 지향의 카피1
20차시 고객 지향의 카피2
21차시 판매제품의 분석
22차시 광고 전략 수립1(광고 콘셉트 선정하기)
23차시 광고 전략 수립2(매체전략 수립하기)
24차시 광고 메시지 개발1(크리에이티브 콘셉트 설정하기)
25차시 광고 메시지 개발2(광고 콘텐츠 제작하기)
26차시 브랜드 기획1(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수립하기)
27차시 브랜드 기획2(브랜드 네임 개발하기)
28차시 브랜드 관리1(브랜드 수명주기 관리하기)
29차시 브랜드 관리2(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하기)
30차시 카피라이팅에 대한 조언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