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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택트 시대! 고객만족 e-비즈니스로 무장하라!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4주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92,070원
실결제금액 92,07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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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소개

E-비즈니스 고객만족 온라인 서비스에 대해 학습

학습 대상

 전자상거래 담당자

 판매 담당 임직원​

학습 목표 1.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및 온라인 고객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 
2. e-비즈니스의 마케팅 정략 및 기술 동향 파악, 온라인 고객 클레임 처리에 대해 학습한다.  ​
교수 소개 * 내용 전문가 한동욱


<학력> 

- 한국과학기술원(KAIST) 경영공학전공(박사 졸업)

 

<경력> 

​​- 전주대학교 문화융합대학 스마트미디어학과 교수

- 교육부 주관 4차산업혁명 혁신 선도대학 사업단장

- K-MOOC 사업 : 4차산업혁명과 스마트 기술 컨텐츠 개발​​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비즈니스 시장분석
2차시 e-비즈니스 & 고객서비스의 첫걸음, 고객 요구사항 분석
3차시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
4차시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1
5차시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2
6차시 e-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7차시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1
8차시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2
9차시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3
10차시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시스템 관리하기
11차시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상품 관리하기
12차시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13차시 e-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 주문처리하기
14차시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배송관리하기
15차시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교환/반품관리하기
16차시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판매정보 관리하기
17차시 고객 DB 관리와 e-비즈니스
18차시 e-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19차시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1
20차시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2
21차시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3
22차시 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3차시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4차시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1
25차시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2
26차시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3
27차시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4
28차시 e-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29차시 e-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30차시 뉴미디어 마케팅과 e-비즈니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