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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을 올리는 패션샵 운영스킬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4주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0,490원
실결제금액 50,49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매출과 직결되는 감각적인 패션샵 운영노하우를 생생하게 전달해 드립니다. 

매출 쑥~ 매장을 신바람 나게 운영하기 위한 방법은 무엇일까? 사회적 변화에 대응하여 패션샵 매장의 구조적인 원리에서 부터 실제 매장 성공사례까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과 구체적으로 제시해 드립니다.​

학습 대상 판매직 종사자 및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패션샵을 운영하고 있거나 운영에 관심을 가진 샵매니저 및 후보군
패션샵 매출을 상승시키기 위한 노력이 필요한 매니저 
패션샵을 관리하며 효과적인 매장관리를 하고 싶은 시니어 이상의 학습자
패션, 유통 등 전공을 토대로 패션유통업에 관심을 갖는 학습자​
학습 목표 패션산업의 변화와 트렌드를 읽고 매장에 적용할 수 있다. 
매출활성화 및 매장관리 실무방안을 연구하여 매장 매출을 끌어올릴 수 있다.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이해하고 적절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수 있다. 
매출을 올리는 매장실무 사례를 바탕으로 현장에 활용할 수 있다.​
교수 소개

* 내용 전문가 송석민

 

<학력> ​

- 메이지대학교 (일본) 정보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과)​ (학사 졸업)

 

<경력> 

- 심텍 해외영업팀

- 서든리아이씨

- 글로벌휴먼스 (現)

 

<자격증>

- 패션유통전문가Lv.4

- 패션스토어 클리닉 마스터

 

* 내용 전문가 안나현

 

<학력> ​

- 한양사이버대학교 경영학 (학사 졸업)

- 한양여자대학교 여성인력개발학 (학사 졸업)​

 

<경력> 

- 글로벌휴먼스 교육팀 파트장(차장)

- LF (구 LG패션) 인재개발BSU / 영업혁신BSU

- GS리테일 연수팀 / 수마사업부

 

<자격증>

- 일학습병행제 NCS 기업현장교사 자격

- KAC(Korea Associate Coach) 자격

- Dale Carnegie Lab Course 수료

- 에니어그램 강사자격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4차 산업혁명과 패션 리테일의 변화Ⅰ
2차시 4차 산업혁명과 패션 리테일의 변화Ⅱ
3차시 패션매장구조와 매장운영업무
4차시 매출공식과 매장진단
5차시 오프라인 프로모션Ⅰ. 매장프로모션(ISP)
6차시 오프라인 프로모션Ⅱ.아웃바운드 영업
7차시 온라인 프로모션Ⅰ.온라인몰과 SNS마케팅의 활용
8차시 온라인 프로모션Ⅱ.라이브커머스의 활용
9차시 매장의 인력채용과 직원관리
10차시 효과적 매장운영을 위한 관계관리
11차시 매출 달성을 위한 내부관리
12차시 VMD 매장관리Ⅰ.효과적인 VMD연출기법
13차시 VMD 매장관리Ⅱ. 디스플레이연출과 고객동선 구성
14차시 VMD 매장관리Ⅲ.매장적용과 운영가이드
15차시 일반 고객관리-신규고객창출과 관리
16차시 우수 고객관리-고정고객 활성화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