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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판매직 역량 강화 스킬업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4주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2,370원
실결제금액 62,37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본 과정은 국가직무능력표준인 NCS를 기반으로 훈련 과정을 구성함으로써 현장에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요구되는 지식, 기술, 태도 등이 모두 담겨 있다. 또한, 훈련생의 역량 진단을 통해 역량별 보충학습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맞춤화된 교육이 가능합니다. 적합한 공간과 시설을 갖추고 매장방문 고객을 위하여 상품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상품판매 및 매장 운영 활동을 수행하는 업무에 종사하는 매장 판매직은 본 훈련을 통해 역량 강화 및 스킬 업을 이룰 수 있습니다.

학습 대상 판매직 종사자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 목표 1. 매장판매에서 고객 대응 원칙에 대해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2. 판매상담사의 이미지 관리가 판매에 미치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3. 서비스가 판매 성공에 미치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4.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는 자세와 환영 인사, 접근 및 대기 시 태도를 익히고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5. 효과적인 고객 응대를 위한 서비스 화법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6. 판매서비스상담에 있어 MOT가 갖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7. 고객과 종업원의 상호작용을 이해하고 매장 문제해결 방법에 적용할 수 있다. 
8. 판매촉진활동 기획의 단계적 절차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9. 판매촉진활동 실행 프로그램 실시에 따른 장비의 적정 여부와 물품의 적절 여부를 평가할 수 있다.​
교수 소개

* 내용 전문가 김형준

 

<학력> ​

- 경희대학교 전자공학 (학사 졸업)

 

<경력> 

- 윈윈파트너스 대표

 

<자격증>

- 한국HRD대상 명강사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매장의 커뮤니케이션
2차시 첫인상의 중요성
3차시 용모와 복장 갖추기 (나만의 이미지메이킹)
4차시 고객 만족 서비스
5차시 고객만족 서비스의 3가지 원칙
6차시 세련된 매너와 서비스 화법
7차시 올바른 접객 매너
8차시 전화 고객 응대하기 (전화를 통한 고객 상담)
9차시 고객 니즈 파악하기 (고객 니즈 파악과 상품 추천)
10차시 질문응대 기법과 마무리 화법
11차시 매장고객 정보관리
12차시 매장 판매교육
13차시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계획 수립)
14차시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방법 기획)
15차시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준비)
16차시 판매촉진활동 실행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17차시 판매촉진활동 평가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평가)
18차시 디스플레이 관리 1
19차시 디스플레이 관리 2
20차시 디스플레이 관리 3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90% 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