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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세일즈를 위한 기본 지침서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4주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2,370원
실결제금액 62,37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본 과정은 정보 홍수의 시대에서 세일즈맨이 필요한 이유를 설명하고 세일즈맨의 역할과 가치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세일즈는 사람의 마음에 영향력을 미쳐 태도와 행동을 바꾸는일이며, 이러한 영향력을 미치기 위한 설득의 기술과 공감하는 방법도 같이 다루고있습니다.

학습 대상 판매직 종사자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 목표 매장 판매 사원으로서의 역할을 인식하고 세일즈에 대한 부담을 해소한다.
고객, 매장, 상품, 환경 등을 분석하고 이를 판매에 활용할 수 있다.
매장 판매를 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잘 되는 매장은 무엇이 다른지를 확인하고 이를 자사에 적용할 수 있다.​
교수 소개 * 내용 전문가 한종률

 

<학력> ​

- 연세대학교 식품공학 (석사 졸업)

 

<경력> 

-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 동서식품(주)

 

<자격증>

- 창업보육전문매니저자격증​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매장 영업사원의 역할
2차시 트렌드와 세일즈 통찰력
3차시 매장 영업 전 준비사항
4차시 매장 특성 분석하기
5차시 상품 특성 분석하기
6차시 상품 사용법 숙지하기
7차시 매장 방문 고객의 진실의 순간과 쇼핑의 3가지 비용
8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1)
9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2)
10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3)
11차시 상품 결제 및 실적 관리
12차시 상품 포장 및 배송
13차시 매장 고객 관리(1)
14차시 매장 고객 관리(2)
15차시 매장 프로모션 실행
16차시 디스플레이 점검하기(1)
17차시 디스플레이 점검하기(2)
18차시 디스플레이 관리하기
19차시 잘되는 매장의 영업(1)
20차시 잘되는 매장의 영업(2)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