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4주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62,370원 |
실결제금액 | 62,370원 |
과정 소개 | 본 과정은 정보 홍수의 시대에서 세일즈맨이 필요한 이유를 설명하고 세일즈맨의 역할과 가치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세일즈는 사람의 마음에 영향력을 미쳐 태도와 행동을 바꾸는일이며, 이러한 영향력을 미치기 위한 설득의 기술과 공감하는 방법도 같이 다루고있습니다. |
||||||||||||||||||||||||||||||||||||||||||
학습 대상 | 판매직 종사자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
||||||||||||||||||||||||||||||||||||||||||
학습 목표 | 매장 판매 사원으로서의 역할을 인식하고 세일즈에 대한 부담을 해소한다. 고객, 매장, 상품, 환경 등을 분석하고 이를 판매에 활용할 수 있다. 매장 판매를 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잘 되는 매장은 무엇이 다른지를 확인하고 이를 자사에 적용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 내용 전문가 한종률
<학력> - 연세대학교 식품공학 (석사 졸업)
<경력> -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 동서식품(주)
<자격증> - 창업보육전문매니저자격증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