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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부터 Z까지 매장관리의 모든것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4주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2,370원
실결제금액 62,37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본 과정은 상품의 특성과 매장의 배치와 구조를 분석하여 나아가 상품의 판매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매장영업 및 경영까지 매장의 전반적인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학습 대상 판매직 종사자
학습 목표 매장영업를 위한 주요 관리기법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매장영업를 위한 주요 세일즈 스킬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매장 마케팅을 위한 주요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할 수 있다.
매장 경영실적을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다.​
교수 소개

* 내용 전문가 한종률

 

<학력> ​

- 연세대학교 식품공학 (석사 졸업)

 

<경력> 

-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 동서식품(주)

 

<자격증>

- 창업보육전문매니저자격증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매장영업 이해 - 1) 세일즈의 이해
2차시 1. 매장영업 이해 - 2) 정보시대와 매장판매
3차시 2. 매장영업 기본 - 1) 자사 매장 특성 분석
4차시 2. 매장영업 기본 - 2) 자사 상품 특성 분석
5차시 2. 매장영업 기본 - 3) 상품 체험 개발 방법
6차시 3. 매장영업 스킬 - 1) 매장 판매 사전 준비
7차시 3. 매장영업 스킬 - 2) 고객 니즈 파악하기
8차시 3. 매장영업 스킬 - 3) 상품 설명 방법
9차시 3. 매장영업 스킬 - 4) 상품 판매 확정하기
10차시 3. 매장영업 스킬 - 5) 성공하는 판매의 법칙
11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1) 상품 및 재고 관리
12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2) 가격정책 및 가격관리
13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3) 고객관계관리 및 CRM
14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4) 매장 프로모션
15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5) 매장 디스플레이
16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6) 신유통
17차시 5. 인력 및 조직관리
18차시 6. 영업 및 매출 관리
19차시 7. 매장 경영 기획 - 1) 매장 경영 분석
20차시 7. 매장 경영 기획 - 2) 상권 분석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