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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직원 필수 잇템, 성공을 부르는 비즈니스 역량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4주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83,600원
실결제금액 83,60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상황분석을 통한 트렌디한 접근법으로 뻔하지 않은 전략을 설계하고, 비즈니스에 창의성과 흥미를 불어넣는 전략을 알려드립니다.

고객 유형에 따른 접근법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영업 성패를 좌우하는 역량을 함양하고, 고객과의 강력한 연결을 통해 비즈니스 성공 기회를 캐치하도록 도와드립니다. 

인터랙티브 광고 기획과 비즈니스 효율성을 향상시켜 글로벌 경쟁 전략을 세우고, 커뮤니케이션과 글로벌 전략의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방안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학습 대상 1. 문화, 예술, 디자인, 방송 분야 실무자
2. 조직의 문화 콘텐츠 제작 및 광고 콘텐츠 제작자
3. 마케터로서 광고 및 홍보 관련 실무 역량을 키우고자 하는 학습자​
학습 목표 1.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산업환경, 경쟁자, 고객사, 소비자의 동향을 조사 및 분석할 수 있다.
2. 창의적 사고를 기반으로 새롭고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도출할 수 있다.
3. 제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판촉 하는 홍보 전략과 매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수 소개

* 내용 전문가 한종률

 

<학력> ​

- 연세대학교 식품공학 (석사 졸업)

 

<경력> 

-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 동서식품(주)

 

<자격증>

- 창업보육전문매니저자격증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디어가 곧 메시지이다
2차시 디지털 레볼루션, 신(新) 광고 기획 솔루션
3차시 상황분석으로 트렌디하게 접근하라
4차시 ‘FUN’ 하지만 ‘뻔’ 하지 않은 전략을 설정하라
5차시 영업의 성패는 판매 촉진에서 결정된다
6차시 성공의 열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실현하라
7차시 인터랙티브 광고 기획과 제작의 모든 것
8차시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높이는 광고비용 관리
9차시 고객의 감성적 코드를 자극하는 설득 마케팅
10차시 고객 유형별 접근 및 공략 방법
11차시 홍보를 위한 광고? 독보적인 매체로 전달하라
12차시 매체 기획을 위한 다각적 조사 및 분석
13차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미디어 믹스 접근법
14차시 영업의 승패를 좌우하는 아이디어의 중요성
15차시 빅 아이디어로 매력적인 콘셉트를 설정하라
16차시 참신함이 돋보이는 카피 전술의 활용
17차시 톡톡! 튀는 아이디어, 사고 방식을 확장하라
18차시 창의성 향상을 위한 창의적 실전 연습
19차시 다양한 전술과 표현안(案), 그리고 제작과정
20차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글로벌라이제이션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