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4주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0,490원
실결제금액 50,49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언택트 시대에서 요구되는 전자상거래의 조건을 확인하고 학습할 수 있다.​

 

학습 대상 1. 전자상거래 담당자
2. 온라인 쇼핑몰 담당자
3.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4. E-Business 전략 및 마케팅 담당자​
학습 목표 1. e-비즈니스를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언택트 비즈니스 등의 시장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2. e-비즈니스 사업 전략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디지털 플랫폼 상에서 고객을 유입 및 구매전환을 유도할 수 있다. 
4. O2O 비즈니스를 이해할 수 있다. ​
교수 소개 * 내용 전문가 최종근

 

<학력> ​

- 동국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학사 졸업)

 

<경력>

- ​㈜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전무

- ㈜비디에프 대표이사​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COVID-19 이후의 변화들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2차시 홈 스마트 시대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3차시 디지털 : 핑거 클릭의 시대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4차시 나만의 콘텐츠를 찾아서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5차시 언택트 시대의 조직과 업무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6차시 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 (관련 사례 분석하기)
7차시 e-비즈니스 전략 수립 1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8차시 e-비즈니스 전략 수립 2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9차시 e-비즈니스를 위한 상품 개발 전략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10차시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1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1차시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2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2차시 디지털 마케팅과 고객 구매 여정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3차시 디지털 마케팅의 고객 유입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4차시 디지털 마케팅과 구매전환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5차시 O2O에서 온디맨드로의 변화 (관련 사례 분석하기)
16차시 O2O 비즈니스 주요 사례 (관련 사례 분석하기)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