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브랜드 시대, 브랜딩하라! 차별화하라!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4주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0,490원
실결제금액 50,49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많은 이들이 브랜딩의 중요성을 알고는 있지만, 정작 브랜딩에 대한 정확한 개념과 사례를 설명하는 과정은 많지 않다. 본 과정은 성공한 기업들이 어떻게 브랜딩에 성공하게 되었는지, 나아가 어째서 브랜딩이 중요한지를 
기초개념부터 쉽고 친근하게 설명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 컨셉을 어떻게 개인과 국가, 기업의 문화로 녹여낼 수 있는지까지 다루고 있어, 브랜딩의 지침서와 같은 과정이 될 수 있다.​
학습 대상 기업 마케팅 담당 부서의 임직원
기업브랜드 전략에 대해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차별화된 마케팅을 원하는 모든 기업의 임직원​
학습 목표 브랜딩의 기본개념과 적용 사례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브랜딩의 중요성과 성공사례에 대해 알 수 있다.
개인과 기업, 국가 브랜딩전략에 대해 알 수 있다.​
교수 소개

* 내용 전문가 권기철


<학력> 

- 동국대학교 회계학과(학사 졸업)


<경력> 

​​- 한국ICT융합협회 이사(코딩교육센터)

- 대통령직속국가브랜드위원회 기업IT국

- 현대자동차 마케팅본부

- 쌍용건설 해외영업본부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감성의 시대, 브랜드 시대가 도래하였다
2차시 브랜드&브랜딩, 나를 파는 마케팅, 나를 만드는 브랜딩
3차시 강한 브랜드 만들기 - 강한 브랜드의 4가지 요소
4차시 브랜드전략, 브랜드이미지 만들기
5차시 국가를 브랜딩 하라(1) - 국가브랜드의 의미
6차시 국가를 브랜딩 하라(2) - 국가 브랜딩의 원조 뉴질랜드
7차시 국가를 브랜딩 하라(3) - 홍콩 Asia’s World City
8차시 국가를 브랜딩 하라(4) - 신뢰와 리더쉽 (독일)
9차시 도시를 브랜딩 하라 - 포루투
10차시 디자인을 브랜딩하라 - 아우디와 BMW
11차시 항공서비스를 브랜딩하라 - JetBlue사례
12차시 스토리를 브랜딩하라 - 파타고니아 사례
13차시 친환경을 브랜딩하라 - 더 바디샵 사례
14차시 퍼스널브랜딩(1) - 개인도 브랜딩하는 시대
15차시 퍼스널브랜딩(2) - 트럼프, 리차드 브랜슨, 마크 래빈슨
16차시 퍼스널브랜딩(3) - 나를 브랜딩 해보자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