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4주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50,490원 |
실결제금액 | 50,490원 |
과정 소개 | 많은 이들이 브랜딩의 중요성을 알고는 있지만, 정작 브랜딩에 대한 정확한 개념과 사례를 설명하는 과정은 많지 않다. 본 과정은 성공한 기업들이 어떻게 브랜딩에 성공하게 되었는지, 나아가 어째서 브랜딩이 중요한지를 기초개념부터 쉽고 친근하게 설명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 컨셉을 어떻게 개인과 국가, 기업의 문화로 녹여낼 수 있는지까지 다루고 있어, 브랜딩의 지침서와 같은 과정이 될 수 있다. |
||||||||||||||||||||||||||||||||||
학습 대상 | 기업 마케팅 담당 부서의 임직원 기업브랜드 전략에 대해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차별화된 마케팅을 원하는 모든 기업의 임직원 |
||||||||||||||||||||||||||||||||||
학습 목표 | 브랜딩의 기본개념과 적용 사례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브랜딩의 중요성과 성공사례에 대해 알 수 있다. 개인과 기업, 국가 브랜딩전략에 대해 알 수 있다. |
||||||||||||||||||||||||||||||||||
교수 소개 | * 내용 전문가 권기철
- 동국대학교 회계학과(학사 졸업) - 한국ICT융합협회 이사(코딩교육센터) - 대통령직속국가브랜드위원회 기업IT국 - 현대자동차 마케팅본부 - 쌍용건설 해외영업본부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