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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영업의 정석, 현장에서 승부하라!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4주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2,370원
실결제금액 62,37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본 과정은 용모 관리부터 매장 관리까지 매장 영업의 모든 것을 학습할 수 있는 과정이다.

학습 대상 판매직 종사자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 목표 매장판매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좋은 영업을 위해 필요한 마인드를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매장의 영업매출을 강화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이해하고 수행할 수 있다.​
교수 소개 * 내용 전문가 한종률

 

<학력> ​

- 연세대학교 식품공학 (석사 졸업)

 

<경력> 

-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 동서식품(주)

 

<자격증>

- 창업보육전문매니저자격증​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용모와 복장 갖추기
2차시 전화 고객 응대하기
3차시 전화 고객 판매상담하기
4차시 재고관리하기
5차시 방문 고객 맞이하기
6차시 고객 니즈 파악하기
7차시 상품 설명하기
8차시 판매 확정하기
9차시 성공을 가지고 오는 세일즈 행동
10차시 구매의 약속 클로징
11차시 세일즈에서 고객 Needs
12차시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1
13차시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2
14차시 효과적인 상품 제안1
15차시 효과적인 상품 제안2
16차시 매장 디스플레이 점검하기
17차시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공식
18차시 영업매출 관리하기
19차시 매장 경영 기획하기
20차시 영업사원이 아닌 컨설턴트 되기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