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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영업의 고수가 되어라!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4주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2,370원
실결제금액 62,37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본 과정은 여성소비자의 성장과 특징을 이해하고 여성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하며 Z세대의 소셜미디어에 대한 접근방식과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이해하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방법을 이해하여 Z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전략을 강구하는 과정입니다.

학습 대상 매장 영업, 판매 업무 수행자
매장 관리자​
학습 목표 최근 소비자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매장 내의 주요 판매 방법을 학습 및 활용할 수 있다.
교수 소개 * 내용 전문가 한종률

 

<학력> ​

- 연세대학교 식품공학 (석사 졸업)

 

<경력> 

-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 동서식품(주)

 

<자격증>

- 창업보육전문매니저자격증​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여성소비자의 성장
2차시 여성 소비자의 특징
3차시 여성 소비자의 소비 특성 (고객 니즈 파악하기)
4차시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잡는 법
5차시 Z세대의 정의와 특징
6차시 Z세대와 모바일
7차시 Z세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8차시 Z세대의 영향력
9차시 Z세대와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 (고객 니즈 파악하기)
10차시 Z세대에 통하는 전략 (고객 니즈 파악하기)
11차시 매장 방문 고객의 이동 패턴
12차시 매장 배치와 적극적 매장 관리
13차시 비즈니스 매너 기술 (용모와 복장 갖추기)
14차시 일반 고객관리와 고객만족 (일반고객 관리하기)
15차시 우수 고객관리와 고객감동 (우수고객 관리하기)
16차시 고객 가치 실현의 기초 (상품설명하기)
17차시 고객 니즈별 상품 설명 (상품설명하기)
18차시 상품 판매 가격 제시 (상품설명하기)
19차시 상품 사용 방법 설명 (상품설명하기)
20차시 경쟁 상품과 비교 설명 (상품설명하기)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